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IT

AI 콘텐츠 생성 플랫폼 '뤼튼'에 대해 알아보자

by Life in the World 2023. 2. 14.
반응형

 

여러분들은 혹시 ‘뤼튼’이라는 사이트를 들어보셨나요?

 

뤼튼은 텍스트 마이닝 기술을 기반으로 웹상에 존재하는 모든 정보를 분석하여

 

유의미한 정보를 추출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지능형 검색엔진입니다.

 

현재 베타서비스 진행 중이며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아직은 일일 글자 수 제한이 존재하지만 2월 18일부터는 글자 수 제한도 없어진다고 하네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소셜 계정만 있으면 간편하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러면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뤼튼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https://wrtn.ai/

반응형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으면 '무료로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뤼튼 계정을 따로 생성하셔도 되고

 

평소에 사용하시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셔도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마치면

 

이렇게 다양한 툴 목록과 함께 무료로 작성할 수 있는 글자 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조금 써서 47,739자 남아있네요.

 

 

음.. 일단 저는 블로그 포스팅을 선택해볼게요.

 

 

서론 / 본론 / 완성본 이렇게 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포스팅 주제 입력과 카테고리 선택이 가능하네요.

 

요즘 핫한 AI 챗봇에 대해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죠.

 

우선 포스팅 주제를 AI 챗봇으로 입력하고

 

카테고리는 지식 / 동향을 선택해주었습니다.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자동생성 버튼을 눌러줍니다.

 

 

글이 작성될때까지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니 잠시 기다려주면 ...

 

 이렇게 입력한 내용에 맞는 글이 작성됩니다.

※ 항상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는 글이 작성되지는 않으니 주의 !

 

서론은 완성되었으니 다음은 본론을 작성해보도록 하죠.

 

마음에 드는 글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해줍니다.

 

 

본론에서는 따로 입력하거나 선택할 필요 없이 자동 생성만 진행하면 됩니다.

 

원하는 글이 생성될 때까지 자동 생성을 눌러줍시다.

 

3번 생성한 결과입니다.

 

앞서 선택했던 서론과 매치되고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다른 3개의 본론이 자동 생성 되었네요.

 

저는 처음 작성된 글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처음 작성된 글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 해보겠습니다.

 

 

작성된 서론과 본론을 한 눈에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자동으로 AI가 제목도 추천해주는데, 제가 선택한 내용들과는 거리가 있는 느낌이네요.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내가 입력한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생성해주었다는 점은 꽤나 마음에 듭니다.

 

블로그 포스팅 이외에도 다른 기능들이 많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2월 14일 현재 텍스트 이미지화 테스터 신청 받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하세요!

 

이상 AI 콘텐츠 생성 플랫폼 '뤼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